본문 바로가기
카카오 이모티콘

시코르닷컴 축하축하ㅎ 최고심 이모티콘 받으러가자

by 임티대장 2022. 7. 6.
728x170

기간 : 7월 6일 ~ 7월 24일 (선착순 5000명)
방법 : 시코르 생일 댓글로 축하

해당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시코르닷컴'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이모티콘 이벤트입니다.


 

이모티콘 이미지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이하여 신세계 통합회원자를 대상으로 이모티콘 이벤트를 열었습니다ㅎㅎ 축하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께 최고심 이모티콘을 드리는데 이모티콘 보면 댓글을 안 달아줄 수가 없네요ㅎㅎ 생일을 맞은 건 시코르닷컴인데 🎁선물은 내가 받는 기분!!ㅎㅎ

 

시코르닷컴 정말 축하해요🎉

 

 

호락호락하지 않아! 천사 고심이

이벤트 안내문

이벤트 버튼


함께 읽어 볼 만한 게시물

 

[GS25] 브레디크 소금버터롤케익을 털어라

'브레디크 소금버터롤케익'을 털어보겠습니다! 🎁GS25 🤑2,300원 비주얼 칼로리 😋칼로리는 494kcal 입니다. 단백질 7g 있으니까 PT쌤한테도 안 혼나겠는걸요ㅋㅋㅋ 운동 후에 이거 먹고 자랑하기

captaincon.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